로그인 / 회원가입
INFORMATION

정보 및 인력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한국 과학의 경쟁력 확보를 지향합니다

홈 INFORMATION Bio Job
INFORMATION
Bio Job 연구 뉴스 Career Development Publications
Bio Job
[대학원생/연구원 모집] 중앙대학교 의과대학/분자영상
등록일 Oct 15,2021 | 작성자 | 조회수 890
중앙대학교 의과대학 분자영상 실험실에서 대학원생 및 연구원을 모집합니다. 


분자영상과 인공지능을 이용하여 다양한 질병 및 세포의 진단 및 치료에 대한 연구에 참여할 연구원을 모집합니다!

분자영상을 이용하면 동물모델에서 해부학, 생리학적인 정보를 있고, 세포 수준에서 유전자, 단백질, 여러가지 대사 등에 관한 연구를 진행할 있습니다. 구체적인 연구내용으로는 다양한 세포(암세포, 면역세포, 줄기세포)에서 여러 reporter gene vector 이용하여 분자영상을 위해 유전자를 변형시킨 유전자/단백질의 발현을 확인합니다. 나노입자, 엑소좀, 펩타이드, 안티바디와 같은 여러 분자(Molecule)들을 화학적으로 합성하여 세포의 진단 치료에 이용하고, 생체내에 적용할 있는 방법을 모색할 있습니다. 전임상단계인 동물모델에서 PET/CT, SPECT/CT, PET/MRI, 형광 발광영상 등을 이용하고, 특히 컴퓨터공학의 여러 영상분석방법(imaging processing ) 통해 다양한 세포의 진단 치료에 대한 연구를 진행합니다. 최근에는 의학에서의 분자영상에 인공지능을 적용하려는 연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원: 등록금 지원, 생활비 지원, 실험실사고 보험

채용서류: 이력서, 자기소개서, 학위증명서, 성적증명서

모집과정: 석사과정 0명, 박사과정 0명, 석박통합과정 0명

 

이메일(kojung@cau.ac.kr)로 연락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