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회원가입
ABOUT

정보 및 인력의 교류 활성화를 통해 한국 과학의 경쟁력 확보를 지향합니다

홈 ABOUT FAQ
ABOUT
About Us K-BioX Team Global K-BioXs FAQ
FAQ
번호제목
QFacebook 같은 자유로이 network할 수 있는 공간이 있나요?
A
네 있습니다. https://www.facebook.com/K-BioX-official-107054934502385 으로 오셔서 편하게 소통할 수 있습니다. 
 
 
QLuxury Gallery는 어떤 곳인가요?
A
자유 게시판에 가깝습니다. 실험 중에 얻은 멋진 사진이나 연구 관련 이미지를 내용과 함께 올려주시면 됩니다. 매월 멋진 이미지를 선택해서 K-BioX 홈페이지 메인 화면을 장식하려 합니다. 
QMix & Match 세미나 연사로 지원할 수 있나요? 누가 발표하는 것인가요?
A
물론입니다. 세미나 연사를 환영합니다. 본인의 간략한 Curriculum Vitae와 함께 이곳으로 연락주시면, 구체적 진행 방법에 대한 내용과 함께 빠른 시간안에 답을 드리겠습니다. 
최근 수행하신 연구에 대한 내용을 간략히 소개해 주실 수 있으시면 누구나 참여 가능합니다.  
QMix & Match 세미나 스케줄을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메인 페이지 스케줄란을 확인하셔도 되고, 이메일 구독을 원하시면 이곳으로 연락주세요. 연락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QTalks by Topic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아래와 관련한 내용으로 15분 내외의 비디오를 요청 및 제공 받아 공유합니다. 
1. 연구 관련 신기술 소개 비디오 (기업 참여 가능)
2. 연구 아이디어 공유 비디오: 공동 연구 및 연구 참여를 위한 아이디어 공유
3. 전문가의 분야 연구 소개 비디오
 
공유하여 함께 discussion 하시고자 하시는 분은 이곳으로 연락주십시요.  
QK-BioX에 어떻게 연락할 수 있나요?
A
Speed communication 을 사용하셔도 좋고, globalkbiox@gmail.com으로 연락주실 수 있습니다. 
QK-BioX 회원 혹은 팀원이 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회원 조건에 특별한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회원 가입 절차를 거치시면 누구나 회원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단, 회원 활동이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상업적 광고 업로드, 음란물 배포 등) 회원 자격을 영구 박탈할 수 있습니다.
K-BioX 팀에 직접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본인의 간단한 Curriculum Vitae와 함께 이곳으로 연락주시면 논의 후 연락드리겠습니다. 
QMentorship club은 어떻게 운영되나요?
A
의생명 분야을 공부하는 (혹은 전공하고자 하는) 학생과 각 분야의 전문가 분들을 연결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단순 질의/응답에 그치지 않고 적극적 가이드를 지향합니다. 앞선 경험과 지식이 후학에 직접적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지원하며, 필요에 따라 Mentorship의 결과를 세미나등을 통해 공유합니다. 
QMentorship club에 참여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하면 될까요?
A
"적극적" 멘토-멘티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경험을 공유하시고 후학에 도움을 주시고자 하시는 멘토분이나, 지속적 배움 및 도움을 원하시는 멘티분은 본인의 간략한 Curriculum Vitae 와 함께 프로그램 담당자 (클릭)에게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 내에 대답을 드리겠습니다.